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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빙/입찰

제목경일대학교 2018학년도 2학기 교수 초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7/03
조회수
2317
경일대학교 2018학년도 2학기 교수 초빙

1. 초빙분야(정년트랙 전임교원)

초빙분야(정년트랙 전임교원)

학부(과)

초빙전공분야

인원

비고(우대사항)

 간호학과

 - 간호학

○명

 - 기본간호학 강의 및 실습 가능자
 - 임상실습 지도 가능자

2. 지원자격
      가. 우리 대학교 교육이념 및 교육목표 구현에 헌신할 인재로서 사립대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최종합격 후 신원
             조회 및 신분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있을시 임용을 취소함)
      나. 해당 초빙분야 박사학위 소지자(2018년 8월 학위취득예정자 포함)
      다. 초빙분야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라. 지역거주자 및 임용 후 대구지역 생활권 거주 가능자 우대

3. 임용조건
     - 2018. 9. 1.字 정년트랙 전임교원 계약제 임용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18. 7. 11(수) 12:00 ~ 2018. 7. 18(수) 15:00 까지
     나.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http://www.kiu.ac.kr) 초빙/입찰 게시판 2018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 공고문 하단 ‘교수초빙
            시스템 바로가기’로 접속 후, 온라인 시스템 접수(시스템 사용 매뉴얼 반드시 확인 요망)
     다. 온라인 접수 시스템 입력내용
            1) 인적, 학력, 가족, 자격사항
            2) 경력사항
            3)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5. 7. 1~2018. 6. 30.) 발표된 연구실적물
                  * 단, 국제저명학술지(SSCI,SCI,A&HCI,SCIE,SCOPUS)에 등재된 학술지 중 2018. 8. 31.까지 게재예정일 경우 편집
                       위원장 게재확정증명서 첨부 시 교무처 확인 후 인정 가능함
                  * 대표 연구실적의 경우 본인이 주저자 또는 교신저자인 논문만 인정함
            4) 연구실적요약
            5) 자기소개
            6) 교육 및 연구업적(실적) 소개
            7)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5. 증빙서류 및 실적물 제출
     가. 제출대상 : 기초심사 합격자
     나. 제출기간 : 2018. 7. 23(월) ~ 2018. 7. 26(목) 까지(예정)
     다. 제출방법
            1) 우편 또는 택배(접수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2) 필히 연구실적목록에 기록된 순서대로 실적물에 번호를 기재하여 제출
                   (대표실적-1, 대표실적-2, 국내학술논문-1, 국내학술논문-2 등...)
     라. 접 수 처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교무처 교무팀(우38428)
                            * 제출시 초빙구분, 지원분야, 성명, 주소 반드시 표기 요망
     마. 제출서류(※온라인으로 입력한 내용 일체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요망)
            1) 교수초빙 온라인 시스템의 제출서류 출력분(각 장마다 지원자 서명 또는 날인)
                   - 교원임용지원서 : 사진 부착(최근 6개월이내 촬영, 3×4cm)
                   - 경력사항
                   -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5. 7. 1~2018. 6. 30.) 발표된 연구실적물
                   - 연구실적요약문
                   - 자기소개서
                   - 교육 및 연구업적(실적) 소개서
                   -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 최종학위논문 요약문
                   - 대표실적 요약문(Ⅰ)
                   - 대표실적 요약문(Ⅱ)
            2)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
            3) 대표실적     각 1부
            4) 연구실적물   각 1부
            5) 학위기(학위증명서·학위수여증명서) 및 졸업, 성적증명서 [학사,석사,박사 일체]   각 1부
                   - 학위취득예정자는 학위취득예정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제출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1부 (반드시 제출)   1부 (반드시 제출)
    
            6) 경력 및 재직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본)   각 1부
                   - 시간강사, 겸임‧초빙교원, 객원교수 및 기타 비전임교원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
                      적으로 기재되어야 함(임용 후 호봉산정 자료로 활용)
                   - 국외경력 및 증명서는 ‘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인 경우 해당국 외교부 또는 아포스티유 발급기관의 아포스티유를 발급
                      받아 제출하고, 미가입국인 경우 주한 해당국 공관이나 주재국 한국공관에서 공증(영사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불인정)

            7) 주민등록초본(남성의 경우 군경력 기재 필수) 1부
            8)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 각 1부
            9) 전공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각 1부
            10) 기타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일체

6. 전형방법
     - 기초심사 기준 : 글로벌 경쟁력 및 발전가능성, 실무경력, 연구실적물의 양, 연구실적과 초빙분야의 일치 정도 등 평가
     - 전공심사 기준 : 기초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전공의 적합성, 글로벌 경쟁력 수준, 초빙 분야와 대표적인 연구실적(활동)의 일치도,
                                 연구실적물의 질적, 양적 평가 실무경력의 우수성, 전공관련 수상 실적, 학술활동 및 사회활동 평가
     - 공개수업심사 기준 : 전공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수업 준비 및 계획, 수업 전개 능력, 수업방법의 다양성 등 평가
     - 면접심사 기준 : 전공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지원자의 교육철학, 임용 후 활동계획, 발전가능성 및 잠재력, 직업윤리의 준수성,
                                 교원으로서의 품격 등 평가

7. 전형일정(예상)
     가. 2018.07.11.(수) ~ 2018.07.18.(수) : 지원서 접수(온라인 시스템 접수)
     나. 2018.07.23.(월) ~ 2018.07.26.(목) : 기초심사 합격자 실적물 접수
     다. 2018.08.14.(화) : 전공심사 합격자 공개수업 및 면접심사
     ※ 상기 일정은 진행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8. 지원자 유의사항
     가. 온라인접수 시스템 입력 전에 <입력유의사항 안내>를 숙지하신 후 입력하기 바람
     나.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별쇄본 가능)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발급된 각종 증명서(서류)는 필히 번역문(학력증명서 포함)
            을 첨부하여야 함
     다. 연구실적물은 최근 3년 이내(2015. 7. 1~2018. 6. 30.) 발표한 것만 인정함
     라. 기초심사 합격자가 실적물 미제출시 지원 포기로 간주함
     마.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나, 연구실적 중 재발급이 불가한 원본에 한해 반환함
     사.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아. 공지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초빙/입찰 게시판에 게재함
     자. 심사결과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 2018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 지원시스템에 로그인하여 개별적으로 확인하기 바람
            (개별통보 없음)
     차.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규정, 비정년트랙전임교원 임용규정 및 전임교원신규임용지침에 준함
     카. 임용 후라도 입력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9. 문의처 (교무처 교무팀)
      가. TEL : 053)600-4101~4103
      나. FAX : 053)600-4109
      다. E-mail : ghgang@kiu.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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