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일반공지

제목[취업] 2010년도(하반기-2차) 창업동아리 발표심사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9/02
조회수
1741

가. 발표심사일정
    - 공지기간 : 2010. 9. 1(수) ~ 9. 10(금)
    - 발표자료 제출기간 : 9. 1(수) ~ 9. 10(금)
    - 심사일시 : 2010. 9. 16(목) 10:00 ~ 17:00
    - 장     소 : 23호관(R&DB센터 대회의실)
    - 지원금 선정 동아리 공고일 : 2010. 9. 30(목) 예정
    - 제출서류 : 발표자료 5부 및 원본파일
    - 제출형식 : ppt로 작성 발표 
    - 제출방법 : 이메일 또는 직접방문 접수(접수 후 확인요망)
    - 발표자료 작성 방법, 범위 및 순서(첨부파일 참조)
    - 참가대상 : 창업동아리 대표 및 회원(총 14팀)
    - 발표방법 : 아이템당 15분(8분 발표, 7분 질의 응답)
                 「발표는 ppt 파일 10장이상 15장미만(표지포함)」
    - 기     타 : 발표시간 10분전까지 세미나실 도착하여 대기
                    불참자는 발표점수 “0”점처리발표시간 초과시 감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선정방법 및 공지
    - 선정방법 : 기 선정된 동아리라도 2차 심사를 통하여 부적격 창업동아리는 선정 배제  
    - 심사결과 및 선정 동아리 공지 : 본교 홈페이지 일반공지 안내 및 창업동아리 대표 e-mail과 SMS 발송

다. 지원방법 및 금액
    - 지원방법 : 국비와 교비지원으로 구분하여 지원하며, 각 클래스내에서 차등지원
    - 국비지원금액
    - 2차 국비지원(5개팀) : 동아리당 1,500,000원 ~ 지원   
    - 합계(1, 2차) : 동아리 당 3,000,000원 ~ 지원
    - 교비지원금액
    - 2차 교비지원(9개팀) : 0원 ~ 1,000,000원
    - 합계(1, 2차) : 동아리 당 500,000원 ~ 1,500,000원
      * 심사결과에 따라서 금액의 조정이 있을 수 있음.

라. 제한사항 및 필수사항
    - 제출기한 이후 접수분에 대해서는 반려 조치함
    - 발표자료 미제출 동아리는 지원배제
    - 지원대상으로 선정된 동아리는 창업지원단 행사(교육, 캠프, 워크숍 등)개최 시 참석 우선권 부여
    - 지원대상 동아리의 회원은 매학기 창업강좌(2학점)에 우선적으로 수강신청 자격 부여
    - 규정에 위반하여 지원금을 사용할 시에는 환수 조치함

마. 문의 및 제출처
    - 문의 및 제출처 : 학생종합서비스센터(7호관) 3층 창업·취업지원센터(binhyun@kiu.ac.kr/850-7783/길형우)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2010년도 창업동아리 2차 심사(대외공지용).hwp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