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발표심사일정 - 공지기간 : 2010. 9. 1(수) ~ 9. 10(금) - 발표자료 제출기간 : 9. 1(수) ~ 9. 10(금) - 심사일시 : 2010. 9. 16(목) 10:00 ~ 17:00 - 장 소 : 23호관(R&DB센터 대회의실) - 지원금 선정 동아리 공고일 : 2010. 9. 30(목) 예정 - 제출서류 : 발표자료 5부 및 원본파일 - 제출형식 : ppt로 작성 발표 - 제출방법 : 이메일 또는 직접방문 접수(접수 후 확인요망) - 발표자료 작성 방법, 범위 및 순서(첨부파일 참조) - 참가대상 : 창업동아리 대표 및 회원(총 14팀) - 발표방법 : 아이템당 15분(8분 발표, 7분 질의 응답) 「발표는 ppt 파일 10장이상 15장미만(표지포함)」 - 기 타 : 발표시간 10분전까지 세미나실 도착하여 대기 불참자는 발표점수 “0”점처리 및 발표시간 초과시 감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선정방법 및 공지 - 선정방법 : 기 선정된 동아리라도 2차 심사를 통하여 부적격 창업동아리는 선정 배제 - 심사결과 및 선정 동아리 공지 : 본교 홈페이지 일반공지 안내 및 창업동아리 대표 e-mail과 SMS 발송
다. 지원방법 및 금액 - 지원방법 : 국비와 교비지원으로 구분하여 지원하며, 각 클래스내에서 차등지원 - 국비지원금액 - 2차 국비지원(5개팀) : 동아리당 1,500,000원 ~ 지원 - 합계(1, 2차) : 동아리 당 3,000,000원 ~ 지원 - 교비지원금액 - 2차 교비지원(9개팀) : 0원 ~ 1,000,000원 - 합계(1, 2차) : 동아리 당 500,000원 ~ 1,500,000원 * 심사결과에 따라서 금액의 조정이 있을 수 있음.
라. 제한사항 및 필수사항 - 제출기한 이후 접수분에 대해서는 반려 조치함 - 발표자료 미제출 동아리는 지원배제 - 지원대상으로 선정된 동아리는 창업지원단 행사(교육, 캠프, 워크숍 등)개최 시 참석 우선권 부여 - 지원대상 동아리의 회원은 매학기 창업강좌(2학점)에 우선적으로 수강신청 자격 부여 - 규정에 위반하여 지원금을 사용할 시에는 환수 조치함
마. 문의 및 제출처 - 문의 및 제출처 : 학생종합서비스센터(7호관) 3층 창업·취업지원센터(binhyun@kiu.ac.kr/850-7783/길형우)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