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입주시 제출서류 및 준비사항 가. 사진(3*4㎝) 2매(2013-1학기 입주생 제외) 나. 서약서 1부(입주 당일 사감실에 준비된 양식 작성) 다. 침구류(싱글 침대용), 슬리퍼, 세면도구, LAN선 및 기타 생활용품
6. 제한물품 가. 전열기구 일체, 버너 및 인화성 물질 ※ 사용가능한 개인 전자제품(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 나. 공간을 차지하는 개인용 집기 또는 물품 다. 애완동물 및 혐오감을 주는 물품 라. 기타 위험물질
7. 기타사항 가. 하계방학 중 식사는 학생식당에서 개별적으로 자유식(방학중 생활관 식당 임시 휴업) 나. 하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실시하되, 점호는 인원 점검 차원에서 매주 수요일 주1회 실시 함 다. 퇴관 기일 엄수 및 A군 퇴관시 개인 사물은 일절 임시 보관할 수 없음 라.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053-600-4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