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와 관련하여, 합격자 및 입주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주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 음
1. 대상자 : 2013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 신청자
2. 합격조회 : 합격자 조회 ☜클릭
3. 납부기간 : 2013. 12. 5(목) ~ 12. 6(금) 은행마감 시간까지
4. 납부금액(관리비) 및 입주기간 가. A 군 : 300,000원 / 2013. 12. 23(월) ~ 2014. 2. 19(수) 나. B 군 : 335,000원 / 2013. 12. 23(월) ~ 2014. 2. 26(수)
5. 납부방법 가. 합격자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1) 개인별 가상계좌번호는 “생활관정보시스템-합격자 조회”에서 확인 (2) 입주비 납부 통지서는 개별적으로 우편 발송하지 않음 나.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 함 다. 납부금은 입주시작일부터(미입주 포함) 중도에 퇴관하더라도 일체 환불하지 않음
6. 호실배정 : 2013. 12. 19(목) 11:00 홈페이지 발표 예정 * 비흡연자 호실을 원하는 관생은 등록 후 12. 13(금)까지 행정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주일시 : 2013. 12. 23(월) 13:00부터 가. 사감실에 제출서류를 제출하고 본인 열쇠 수령 후 입실 나. 2학기 입주자 호관이동에 따른 이삿짐 차량지원 : 자세한 내용 2학기 퇴관 공고 참조
8. 입주안내 및 준비사항 가. 서약서 1부(입주 당일 사감실에 준비된 양식 작성) 나. 침구류(싱글 침대용), 슬리퍼, 세면도구, LAN선 및 기타 생활용품
9. 제한물품 가. 전열기구 일체, 버너 및 인화성 물질(다만, 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는 사용가능) 나. 공간을 차지하는 개인용 집기 또는 물품 다. 애완동물과 혐오감을 주는 물품 및 기타 위험물질
10. 기타사항 가. 동계방학 중 식사는 학생식당에서 개별적으로 자유식(방학 중 생활관 식당 임시 휴업) 나. 동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실시하되, 점호는 인원 점검 차원에서 매주 수요일 주1회 실시 함 다. 퇴관 기일 엄수 및 A군 퇴관시 개인 사물은 일절 임시 보관할 수 없음 라.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053-600-4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