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납부기간 : 2014. 2. 17(월) ~ 2. 18(화) 은행마감 시간까지 5. 납부방법 :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생활관정보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계좌번호 확인) 가. 납부 시 해당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금액을 반드시 확인 나.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되며, 예비후보자를 입주 조치함
6. 호실배정 : 2014. 2. 21(금) 15:00 생활관정보시스템을 통하여 확인 * 비흡연자 호실을 원하는 관생은 등록 후 2. 18(화)까지 행정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주안내 가. 입주기간 : 2014. 3. 3(월) ~ 6. 20(금) 나. 신(편)학생 입주시작일 : 2. 27(목)부터 입주 가능함 다. 기타 입주관련 자세한 내용은 2. 21(금) 호실배정 발표 시 안내 예정 8. 입주취소 : 학생생활관 규정 제4장 제16조(입주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9.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053-600-4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