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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제목입찰재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3/14
조회수
2363
입찰재공고

경일대학교 입찰공고 제2014-03호

 

입   찰   재   공   고

 

1. 입찰명 : 유·무인 경비 용역

2. 용역개요

용역개요

구 분

계약기간

용 역 내 용

대학 본부

2014.04.01.
~ 2018.03.31
(4년)

  방범, 화재이상통보, 비상통보, 출입관리, 화상 감시,
  순찰업무, 주차관리, 야간소등관리 등 경비업무 전반

기숙사

   ※ 세부 사업내용은 입찰유의사항(시방서) 참조

3. 현장설명 및 입찰 일정

현장설명 및 입찰 일정

구  분

현  장  설  명

입 찰 등 록 마 감

입       찰

일  시

2014. 3. 20(목) 14:00

2014. 3. 24(월) 14:00

2014. 3. 24(월) 14:30

장  소

경일대학교  본관 3층 중회의실

  ※ 제안서 설명회 : 별도의 설명회는 없으며 제안서 평가로 대신 함.

4. 입찰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교 소정서식)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입찰 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입찰공고일 현재 경비업법에 의한 경비용역업(시설 및 기계경비)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 기일 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유효한 기업신용평가등급 또는 회사채평가등급이 "BBB"이상인 업체
   다.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에 교육기관, 공공기관의 유․무인 경비용역으로 1년간 5억 원 이상의
       단일 이행실적을 보유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본교를 상대로 소송한 이력이 있거나(소송 중 포함) 당좌거래정지, 청산등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6. 입찰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내역 및 제안서 심사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7. 제안조건 : 별첨의 입찰유의사항(시방서) 참조

8. 낙찰자 결정 
   가. 업체별 제안서평가 및 입찰가격평가를 통해 협상적격자 및 우선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에 의해 계약을 체결함.
   나.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 등의 사유가 추후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9.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경일대학교 재무·회계규정 적용

10.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서식) 1부
    나. 법인등기사항 전부증명서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1부
    라. 경비용역업 허가증 사본 1부
    마. 신용평가확인서 1부
    바.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1부
    사. 이행(입찰)보증서 1부  ※ 보증채권자 : 경일대학교
    아. 제안서 10부(입찰서 제출시 첨부) + CD(제안서 파일) 1장
    자. 가격제안서

11. 입찰보증금
    가. 입찰자는 입찰등록 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로 함.
    다.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교에 적용하지 않음.

12.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 전액을 본교에 귀속함.

13. 입찰서 작성
    가. 입찰서는 소정서식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으로 함.
    나. 입찰자는 대표자로 기재하고 반드시 기명날인을 하여야 함.
    다. 입찰서는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서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마.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하여야 하며,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할 수 있으나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아라비아숫자의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을 적용함.
    바.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음.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참가자가 입찰 취소의사를 표시하고 입찰 담당자가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함.
    사. 입찰서의 금액과 첨부된 내역서의 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찰서의 금액을 적용함.

14. 계약 시 구비서류
    가. 계약서(본교 소정서식) 1부
    나. 계약보증금 1부
    다. 기타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서류 각 1부

15.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에 상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발주처에 제출하여야 함.

16.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제안요청서, 계약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현장설명 및 입찰등록은 반드시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람.
    라.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일대학교 홈페이지(www.kiu.ac.kr) 입찰공고란 또는 경일대학교 경리팀(☎053-600-
        4301)으로 문의바람.
    마. 경일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 외의 타 사이트에서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3 월  14 일

경 일 대 학 교 재 무 관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전자경비 시스템 설치공사 및 용역시방서(2014년).hwp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전자경비 시스템 용역 입찰 공고문-선정기준(2014년).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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