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호실배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모든 입주자는 배정된 호실에 입주해야 하며 호실 변경 및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1. 입주기간 - 입주시작일 : 9. 1(토)부터 입주 가능 - 입주시간 : 09:00 ~ 21:00까지(시간엄수) - 입주기간 : 9. 3(월) ~ 12. 20(목) 2. 지급 품목 및 개인준비물 - 지급품목 : 침대, 시트커버,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 준 비 물 : 증명사진 1매, 침구류, 세면도구, 실내화, 개인용품, 자물쇠(지성관만 해당), LAN선 -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전기스탠드, 프린터, 소형카세트, 헤어드라이어 ※ 그 외 전기제품은 일절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식당 이용안내 - 2학기 입주생은 학생증으로만 식권 발급이 가능합니다. 학생증 미소지자는 입주 전 미리 학생증을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4. 호실키, 출입카드 수령방법 - 웅비관(남) : 웅비관 1층 사감실 (19동 입구) - 지성관(여) : 지성관 1층 사감실 (10동 102호) - 목련관(남,여), 원룸(남,여) : 목련관 중앙 사감실 (24B동 119호) ※ 입주하는 모든 관생들은 반드시 각 호관에 지정된 장소에서 각 호관 사감에게 입주 확인 및 호실키, 출입카드를 수령하시고 배정된 호실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 호실키, 출입카드 분실시 변상조치 합니다.
5. 택배 발송 안내 - 주 소 : 경북 경산시 하양읍 부호리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관 ***호 이름○○○ - 배정받은 호관·호실과 학생이름을 기재하여 9. 1(토) 이후 도착하도록 발송 - 원룸 입주생의 경우 ‘원룸 상세보기’에서 주소 확인 (원룸은 별도 보관 장소가 없으므로 본인이 직접 수령하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