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방학 중 재학생들의 학업에 편의를 제공하여 보람되고 유익한 방학이 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학생생활관을 개관하오니 입주를 원하는 학생은 아래 절차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입주기간 : A군 - 2012. 12. 24(월) ~ 2013. 2. 19(화)까지 B군 - 2012. 12. 24(월) ~ 2013. 2. 26(화)까지2. 입주자격 : 본 대학 2학기 재학생으로 거주지 제한 없음 (다만, B군 신청할 경우 근로학생, 학원수강자, 기타 지원자 중 학생생활관장이 인정한 자 등에 한함) 3. 모집인원 : 316명(목련관 남-196명, 목련관 여-120명)4. 선발방법 : 입주신청 순으로 선발함5. 신청기간 : 2012. 11. 30(금) ~ 12. 4(화) 17:00까지6. 신청방법 : ‘생활관정보시스템’을 통해 입주신청 ☜ 클릭 7. 입주불가 : 학생생활관 규정 제4장 제16조(입주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8. 입 주 비 : A군 - 금 300,000원 B군 - 금 335,000원 ※ 납부금은 중도에 퇴관하더라도 일체 환불하지 않음.9. 입주발표 : 2012. 12. 5(수) 14:00 홈페이지 발표10. 등록기간 : 2012. 12. 6(목) ~ 12. 7(금) 은행마감시간까지11. 납부방법 : 생활관정보시스템에 안내되는 가상계좌로 입금 ※ 입주비 납부 통지서는 개별적으로 우편 발송하지 않음.12. 호실배정 : 2012. 12. 14(금) 11:00 홈페이지 발표13. 준 비 물 : 침구류(싱글 침대용), 생활용품(세면도구)은 반드시 개인지참14. 문의사항 : 학생생활관 행정팀(850-7840~2)15. 기타사항 : 동계방학 중 식사는 학생식당에서 개별적으로 자유식 동계방학 중 외박은 외박계 신청 후 자유롭게 실시 동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실시
2012. 11. 26 경일대학교 학생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