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일반공지

제목긴급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2/08
조회수
1816
긴급입찰공고

입찰공고 제2016-11호

 

긴      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경일대학교 캠퍼스(생활관 포함) 미화 용역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일정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16. 12. 15(목) 14:00

본 대학교 본관 3층 대회의실

시간엄수

입찰등록

2016. 12. 22(목) 14:00

입       찰

2016. 12. 22(목) 14:30

4. 용역 기간 및 규모  
     가. 용역기간 : 2017.01.01 ~ 2017.12.31 / 12개월
     나. 용역규모 : 총 41명 (반장 1명, 청소원 40명)
            1) 본 대학교 : 용역인원 29명 (반장 1명, 청소원 28명)
            2) 생활관 : 청소원 9명
            3) 산학협력관 : 청소원 2명
            4) R&DB센터 : 청소원 1명

5. 현장설명 참가자격
     가. 현장설명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 자로서 현장설명 시작 전까지 반드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등기부등본상 본 사업장이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지역에 소재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을 보유한 법인사업자인 업체로서 사업자본금이
            금100,000,000원(금일억원) 이상인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2014년~2016년) 이내 단일사업장(1년간 청소단일실적)으로 연간 금600,000,000원(금육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단, 계약이 완료된 실적에 한함)
     마. 부정당업체로 제재되어 있지 않는 업체

6. 현장설명 참가 구비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각 1부
     사. 현장설명 참가자 신분증 사본 1부
     아. 용역실적증명서(최근 3년 이내 2014년, 2015년, 2016년) 1부.
     자.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입찰참가자격
     가. 현장설명회를 반드시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1항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제출하여 심사를 필
            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8.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양식)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다.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라.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마. 입찰 참가자 신분증 사본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하되,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한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현장설명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본 공고는 교내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재한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경일대학교 구매팀 (053)600-4311로 문의하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  0  1  6.      1 2.      0 8.


 경       일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입찰유의사항(자산관리팀-2017년 교내 미화 용역).hwp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