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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제목긴급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2/17
조회수
2593
긴급입찰공고

입찰공고 제2014-17호

 

긴 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5학년도 KIU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가. KIU정보시스템 유지보수 및 운영 관리 지원
           - 서버/ 네트워크/ 보안/ 웹서비스(홈페이지, 전자문서, 메일, 포털 등) / 스토리지 및 기타 장비 등의
               유지보수 및 운영 관리 유지
           - KIU정보시스템별 전담 인원 배정 및 제조사 또는 협력사를 통한 기술 지원
     나. 안정적인 정보서비스 제공
           - 24시간× 365일 유지보수 수행(KIU정보시스템의 최적 가동상태 유지)
           - 장애 대처 및 부품 수급(장애 발생 시, 선 조치 후 복구 수행)
           - 정기 예방 점검·수시 점검 실시에 따른 결과 보고 및 개선 방안 제출
     다. KIU정보시스템 운영을 위한 최신 기술 제공 및 교육 지원

2. 입찰일정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15. 02. 24(화) 11:00

본 대학교 본관 2층 회의실

시간엄수

제안서 제출

2015. 02. 25(수) 17:00

본 대학교 본관 1층 경리팀

입찰등록

2015. 02. 27(금) 14:00

본 대학교 본관 3층 회의실

가격입찰

2015. 02. 27(금) 14:30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4. 현장설명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5. 현장설명 참가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 대학교양식) 1부. - 본 대학교에서 당일 배부함.
     나.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각 1부.
     마.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6.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법인업체
     나. 2015. 02. 25(수)까지 제안서(CD 1개 - 제안관련 파일 복사본) 5부를 본 대학교에 제출한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공고일 현재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분야에 소프트
           웨어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라. 현장설명을 필하고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중 제안내용의 적합여부 심사를 통과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대학(교) 및 공공기관에 금100,000,000원(금일억원)이상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바. M5000, Clsco사 WS-C6509, 오라클사의 오라클DBMS 9i급 이상의 제품에 대한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
     사.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대구, 경북인 업체로 대기업수주 하한제 적용됨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참가자격이 없음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함.

8. 제안서 제출 시 제출서류
     가. 제안서(CD 1개 - 제안관련 파일 복사본) 5부.
     나.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다. 실적증명서(제품명, 유지보수기간, 금액을 반드시 포함) 1부.(발주기관 발행분)
     라. Cisco, Oracle, 핸디소프트, 넷맨, NetApp 등의 기술지원 및 부품공급 확약서 각 1부.

9.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소정양식) 1부. - 본 대학교에서 당일 배부함.
     나.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각 1부.

10.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 준용

11. 낙찰자 결정방법 : 적합 심사 통과한 업체의 제안내역서를 근거한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으로  결정함.

12. 계약의 체결 및 성립
      가.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소정의 기일 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나.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본 대학교가 요구하는 관계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계약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3. 계약보증금
      가. 낙찰업체는 계약금액의 20/100이상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가’항의 계약보증기간은 계약만료일 이후 60일을 연장하여 보증하여야 한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시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및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사무처 경리팀(053-600-4301), 기타 관련문의는 전산운영팀 (053-
           600-4675)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02.   17.

경   일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입찰유의사항.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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