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방학 중 재학생들의 학업에 편의를 제공하고자 학생생활관을 개관하오니 입주를 원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신청 바랍니다.
다 음
1. 모집내용
모집내용
모집구분
입주기간
입주비(관리비)
비 고
단기
6. 26(월) ~ 7. 16(일)까지(3주간)
120,000원
특강, 실습, 계절학기 수강자 등
장기
6. 26(월) ~ 8. 18(금)까지(8주간)
320,000원
추후 1주 연장 신청 가능
※ 방학기간 중간입주는 주(40,000원) 단위로 신청 가능(행정팀에서 별도 접수) ※ 입주일 부터 중도 퇴관(미 입주 포함)하더라도 입주비는 환불 안 됨 2. 모집일정
모집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신 청 기 간
2017. 5. 29(월) ~ 6. 7(수) 13:00까지
입주자 발표
2017. 6. 9(금) 14:00 홈페이지 발표
입주신청 순으로 선발
등 록 기 간
2017. 6. 12(월) ~ 6. 14(수)
은행마감시간까지(가상계좌)
호 실 배 정
2017. 6. 19(월) 14:00 예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입주 시작일
2017. 6. 26(월) 13:00 부터
3. 입주자격 : 본 대학 재학생으로 거주지 제한 없음 4. 모집인원 : 목련관(남) - 196명, 목련관(여) - 120명 5. 입주불가 : 학생생활관 규정 제4장 제16조(입주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6. 납부방법 : ‘생활관 입주시스템’에 안내되는 가상계좌로 입금 ※ 입주비 납부 통지서는 개별적으로 우편 발송하지 않음 8. 준 비 물 : 침구류(싱글 침대용), 생활용품(세면도구)은 반드시 개인지참 9. 기타사항 가. 하계방학 중 생활관 식당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나. 하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실시하되, 생활점검은 주 1회 실시 함 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600-4731~4) 9. 신청방법 : ‘생활관 입주시스템’을 통해 정해진 기간 내에 입주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