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수강정정 일정 가. 일 시 : 2010. 9. 9(목) 10:00 ~ 9. 10(금) 16:00 까지 나. 수강정정 대상자 : 폐강과목 신청자, 미수강신청자, 수업시간중복자 다. 장 소 : 인터넷이 가능한 PC 라. 절 차 : ① 수강정정 대상자 명단 확인 (대학 홈페이지 또는 학과 사무실) ② 추가 또는 삭제과목 결정 ③ 수강정정 (대학 홈페이지 → 재수강정정 안내(공고) → 수강정정)
2. 유의사항 가. 폐강과목 신청자는 수업학적팀에서 직권 삭제하였으므로, 재 수강정정기간 내에 반드시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하여야 하며, 정정기간 이후에는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나. 교양필수 교과목(생활영어회화Ⅱ(1학년), 실용영어회화Ⅱ(2학년)) 미신청자는 수업학적팀에 2010. 9. 10(금) 16:00까지 개별방문하여 수강신청하여야 합니다. 다. 2010학년도 4학년에 재학중인 학생들의 컴퓨터영역, 교양선택영역 미이수자 중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는 수업학적팀에 2010. 9. 10(금) 16:00까지 개별방문하여 수강신청하여야 하며, 2011년 8월 졸업예정자는 2011학년도 1학기에 빠짐없이 수강신청 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미수강자는 등록금 소멸 및 출석에 따른 성적이 인정되지 않으므로 필히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마. 재수강 정정자 및 미수강자는 수강정정과목에 대해 담당교수 출석부에 이름을 반드시 등재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