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학사공지

제목전자출결 시스템 도입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16
조회수
5270
전자출결 시스템 도입 안내

   본교 재학생들의 수업만족도 향상 및 원활한 출결관리를 위해 휴대폰 블루투스 기반의 전자출결 시스템을 다음과 같이
도입하고자 합니다.

 

다                                            음

 

1. 도입배경
     교육부 대학 구조개혁 추진계획의 목적에 부합하는 “학생과 함께하는 KIU (교육환경시스템역량강화)” 시스템 구축의
     일환으로 효율적이고, 신뢰성 있는 출석데이터 관리를 통한 학사운영의 내실화

2. 전자출결시스템 도입 기대 효과

3. 전자출결 시스템 도입 일정
     가. 2016-2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시범 운영 ☞ 교양교과목 및 신청학부(과)[11.21(월) 이후]
     나. 2016 동계 계절학기 시범 운영 ☞ 계절학기 전체 개설 강좌[12.19(월) ~ 2017.1.6.(금)]
     다. 2017학년도 일괄 시행

4. 전자출결시스템 도입 세부 일정

전자출결시스템 도입 세부 일정

일자

내용

비고

11월

18(금) ~

 ■ 시스템 시범 운영 공지 및 학부(과) 운영 신청 접수
 ■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방법 설명회
      (3일 집중 설명, 필요에 따라 상시 지원)

대학 전체 교수자 대상

21(월) ~

전자출결시스템 시범 적용 운영(상시 지원)

교양교과목/
신청 학부(과)

12월

19(월) ~ 1.6(금)

2016 동계 계절학기 시범 운영 및 설명회

 

2월

6(월) ~ 7(화)

2017학년도 전자출결시스템 도입 공지

 

23(목) ~ 28(화)

전자출결시스템 1차 설명회

 

27(월)

전자출결시스템 2차 설명회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신입생 대상)

3월

6(월) ~ 7(화)

전자출결시스템 3차 설명회

 

5. 관련 매뉴얼 : 붙임 참조

 
 

교                 무                 처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전자출결-앱 학생 사용설명서.pdf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