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7/28
- 조회수
- 17018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은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다음과 같이 교과목 특성별로 대면 및 비대면을 혼용하여 실시함을 안내합니다. | ||||||||||||||||
다 음 | ||||||||||||||||
1. 교과목별 수업운영방식 | ||||||||||||||||
|
||||||||||||||||
2. 수업운영방식에 따른 세부사항 1) 대면수업 가) 분반기준 : 강의실 수용인원기준 50% 내외로 분반하여 실시함 나) 대면일정 : 학부(과)별 대면수업 일정 수립 → 기숙사 신청/수강꾸러미 신청 → 기숙사 입주인원 확인 및 학부(과) 의견 수렴 후 대면시간표 확정 다) 대면수업시간표 : 교양과목과 전공과목의 대면수업은 주차별로 다르며, 수강꾸러미 신청 후 주차별 시간표 확인 가능 (단, 기숙사 인원 조정에 따른 일정변경이 있을 수 있음) 2) 비대면수업 가) 동영상수업은 해당주차에 반드시 수강해야 하며, 지연 수강 시 지각 처리함 나) 실시간화상수업은 편성된 시간에 수강함을 원칙으로 하며, 타 과목 대면수업과 중복될 경우 교과목 담당 교수가 별도 제공한 자료로 학습할 수 있음 3) 시험주간 |
||||||||||||||||
|
||||||||||||||||
3. 상기 내용은 교육부 지침 및 코로나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 및 변경될 수 있음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