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4학년도 2학기 무단 휴·결강 신고센터 운영 실시 안내
- 작성자
- 수업학적팀
- 작성일
- 2024/09/02
- 조회수
- 310
무단 휴ㆍ결강 신고센터 운영 안내 |
?철저한 수업관리를 통해 수업의 내실화를 다지고, 재학생의 수업 만족도 향상을 위해 무단 휴ㆍ결강 신고센터를 운영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 2024학년도 2학기 개설 강의
2. 운영내용 : 수업 운영 중 교과목 담당교수가 무단으로 휴강 또는 결강하는 경우 해당 내용 접수 및 확인
3. 운영방법 : 교과목 수강 재학생이 [KIU포털시스템] 접속 후, 수업 결손 내용 접수!
4. 운영기간 : 학기 중 상시
5. 무단 휴ㆍ결강신고 절차
?(KIU포털시스템에서 입력 가능)
[수업]-[출결관리] (KIU포털시스템) | → | 수업선택▶결손일 지정▶신고내용 입력 [저장!] | → | 휴·결강 신고내역 확인 |
?
6. ?프로그램 사용 매뉴얼 : [붙임참조] ?
7. 유의사항
- 무단 휴·결강사항 신고내용 작성 및 저장 후에는 취소 불가하므로 신중히 입력 요망.
- 신고 접수 후 무단 휴·결강 사실 확인 진행, 접수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모든 불이익은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함.
교 무 처 장
- 첨부파일
- 현재 첨부파일명 : 무단 휴·결강 신고절차.pdf